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방법

콩나물 다이어트 해봤어?

콩나물 다이어트의 효과는 단기간에 성공했다는 소문이 많습니다. 배 주위의 군살을 깨끗이 한다는 소리가 있으므로 일주일 정도 다이어트하고 싶은 분은 콩나물을 추천합니다. 

콩나물 다이어트 방법 알아볼게요.

moyasi-min

콩나물 다이어트의 효과 는 뭐니 뭐니해도 저렴하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라는 것입니다. 콩나물은 많이 먹어도 저칼로리 때문에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있는 확률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추천은 콩나물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콩나물 다이어트의 효과는?

콩나물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것은 뭐니 뭐니해도 '스피드한 감량 "입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한 남성

평소 식사를 콩나물로 대체해서 다이어트를~

예를 들면 밥이나 빵을 아주 좋아하고 잘 먹고 있던 사람이 일부를 콩나물로 대체하여 순식간에 체중이 떨어 졌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물론 효과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1 ~ 2 주 동안 1.5 킬로미터 ~ 2 킬로의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단지 체중을 줄일뿐만 아니라, 콩나물 높은 영양소에 의해 변비 등이 해소되기 때문에 볼록한 배가 늘씬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 C와 비타민 B의 효과에 의해 피부의 살결을 체내에서 정돈 해주는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볶거나 찌거나 조리 방법도 많이있어, 클래식 한 콩나물 볶음은 물론, 냄비 요리 나 수프 등 매일 질리지 않고 계속하는 것도 성공하는 비결일 것입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콩나물 다이어트 방법은 "평소 먹는 음식을 콩나물로 대체 할뿐" 입니다.

아주 쉽고 간단한 것이지만 하나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음식을 다 콩나물로 대체하는 것은 아니다"라는 것입니다.

재료에는 여러가지 영양소가 들어있어 인체에는 그 다양한 영양소가 균형있게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바꾸려면 "밥"과 "빵"등 탄수화물 음식으로 대체하도록 합시다.

pan1

콩나물 영양소 중에서도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매우 낮은 칼로리이므로 밥이나 빵으로 대체 먹는 것으로 많이 먹어도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콩나물 다이어트에서 주식으로 먹을 수있는 것이 "콩나물 마요네즈」입니다.

데친 콩나물에 마요네즈 한숟가락과 좋아하는 양념을 뿌려 먹는 등 아주 간단한 먹는 방법이지만, 칼로리를 걱정하지 않는 다이어트중인 사람에게는 마요네즈를 먹는 것이 다이어트를 지속하는 비결입니다.




1 주일에 성공?

콩나물 다이어트를 하 고있는 사람의 결과를 보면 1 주일에 1.5 kg 거리 2kg, 많은 사람이 4 킬로의 감량 성공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결과입니다.

빨리 결과를 보고 싶은 사람에게 1 주일에 이렇게 체중이 떨어지면 큰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다이어트의 성공은 유지할 수 있어야 것입니다.

1 주, 콩나물만을 먹고 급격하게 체중을 감소 시켰다고 해도 다음날부터 정상적인 식사 내용에 다시 돌아간다면, 이것은 성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콩나물 다이어트는 매우 효과가 빨리 볼 수 있으며, 충분히 먹을 수 있지만  적당한 운동과 콩나물 다이어트를 병행하는 것으로 요요없는 예쁜 몸매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성공과 실패 사례는?

콩나물 다이어트의 후기를 살펴보면 대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 큰 원인은 「먹는 방법」에 있는 것 같습니다.

성공한 사람의 먹는 방법을 보면, 식사 전에 콩나물을 먹어서 식사량을 줄이기, 하루 한끼 정도를 콩나물 요리로 대체해서 먹는 등 방법이었습니다.

효과는 허리 라인이 매끈하고 가늘어지고 등, 배 주위의 지방이 줄어 들었다는 것이었습니다.

Fotolia_53887396_XS-min

한편, 실패한 사람의 먹는 방법을 살펴보면 '콩나물' 만 먹었다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콩나물만을 계속하여 먹고 단백질 부족이 되거나 현기증이 생기고, 수면 장애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1 개월에 1 ~ 2 킬로의 감량 목표를 가지고 느긋한 마음으로 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