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듣고 싶은 음악/가요

멜로망스 유(YOU) 김상민 슈가맨 출연

요즘 젊은이들에게는 낯설은 
김상민씨가 슈가맨에 출연했어요.
김상민 나이 73년생으로
올해 46세인 그는 경민대학교 실용음학과 교수로
재직중입니다.





그의 대표곡 YOU 유 를 
김상민의 보이스로 듣는 것도 특색있고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음악인데요.
멜로망스의 음색으로 듣는
유도 너무 아름답습니다.
멜로망스 특유의 보이스와 곡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김상민 유 가사


어떻게 난 해야 해 니가 떠난다고 말하면 
난 혼자 남겨지는 게 더 두려울 텐데 

말해준다면 조금 편할 것 같아 
아주 작은 손짓조차도 
내겐 소중한 
너를 잊을 수 없는 
슬픈 기억 속으로 보내 잠 못 이루겠지

YOU 비가 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 채로 서 있는 날 생각해 봤니 
혼자 있는 밤이면 니가 잠이 들던 자리엔 
슬피 우는 나의 눈물로 모두 젖어 들 거야

모두가 말했었어 둘이 잘 어울린다고 
그럴 땐 넌 내 품에 기대어왔어 

이젠 눈을 감으면 꿈속에서 널 만나 
긴 밤을 지내다 
널 아침이 되면 
난 잠에서 깨어 
다시 보내고 난 후 아파 눈물 흘리겠지 


YOU 비가 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 채로 서 있는 널 생각해 봤니 
혼자 있는 밤이면 니가 잠이 들던 자리에 
슬피 우는 나의 눈물로 모두 젖어 들 거야 

YOU 비가 오는 거리에 
혼자 버려진 채로 서 있는 널 생각해봤니 
혼자 있는 밤이면 니가 잠이 들던 자리에 
슬피 우는 나의 눈물로 모두 젖어 들 거야




김상민이 부른 유와 비교하여 들어보세요.

두분모두 특유의 매력으로 노래의

맛을 더 해 주네요.

슈가맨 출연한 김상민과 멜로망스 유(YOU) 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